게임뮤지엄, ‘에일리언 워 2 도크파이트’ 닌텐도 스위치/스팀 출시

2023년 07월 20일 19시 09분 50초

게임뮤지엄(대표 전성구)은 자사에서 개발한 비행슈팅게임 에일리언 워 2 도그파이트를 오는 7월 27일 닌텐도 스위치의 이숍과 스팀 플랫폼을 통해 발매한다고 밝혔다.

 

에일리언 워 2 도그파이트는 2022년 여름 발매된 에일리언 워의 후속편으로 전편의 무기 KPO9이 지상에서 외계의 침략자들과 싸우던 같은 시각에 상공에서 싸운 공군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에일리언 워 2 도그파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360도 자유롭게 이동 가능한 시점으로도, 종스크롤 시점으로도, 횡스크롤 시점으로도 적들과 싸울 수 있다는 것으로 지금까지 슈팅게임 유저들이 경험할 수 있었던 다양한 시점을 하나의 게임에 담은 것이라고 한다.

 

다양한 패턴의 보스전이 백미인 이 게임은 현재 스무 종류의 일반 적 그리고 보스과 싸울 수 있으며 새로운 보스 그리고 계속해서 나오는 보스들과 싸워 이겨야 하는 보스 러시 모드 등은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라 밝히고 있다.

 

회차 시스템을 도입하여 한 번 클리어 한 이후에도 즐길 거리를 마련해 놓았으며 슈팅게임이 어려운 유저들도 엔딩을 볼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시스템이 들어가 있다고 한다.

 

비행슈팅게임 에일리언 워 2 도그파이트는 2023년 7월 27일 전 세계 동시 발매 예정이며 발매 기념으로 한정 기간 동안 할인 가격인 7천 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