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9이닝스 라이벌, 공식 브랜드 페이지 오픈

2023년 05월 26일 14시 41분 36초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글로벌 신작 야구 게임 ‘MLB 9이닝스 라이벌’의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열고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들어갔다.

 

신작 ‘MLB 9이닝스 라이벌’은 컴투스의 20여 년 야구 게임 제작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글로벌 야구 게임 타이틀이다. 생동감 넘치는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다양한 플레이 모드, 유저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등 리얼 야구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라이벌’이라는 게임명 역시 극대화된 경쟁과 대결의 재미를 전 세계 야구팬들에게 선사하는 게임의 특성을 담았다.

 

이번 브랜드 페이지에는 ‘MLB 9이닝스 라이벌’ 출시에 앞서 타이틀 소개와 실제 게임 플레이 화면, 다양한 플레이 모드 등 게임의 재미를 미리 살펴볼 수 있는 여러 정보가 공개됐다.

 

특히 컴투스는 ‘MLB 9이닝스 라이벌’의 공식 하이라이트 모델로 선정된 LA 다저스 ‘프레디 프리먼’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잰더 보가츠’의 게임 속 모습도 브랜드 페이지에 공개했다.

 

월드시리즈 우승을 비롯해 올스타 선정, 골드 글러브, 실버 슬러거 등 최고의 활약을 선보이고 있는 MLB 대표 타자들이 실제처럼 구현된 모습에 신작 출시를 기다리는 많은 글로벌 야구 게임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컴투스는 ‘MLB 9이닝스 라이벌’의 출시를 앞두고 지난 18일부터 한국을 비롯해 미국, 대만, 일본 등 글로벌 전역에서 동시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은 이번 브랜드 페이지에서도 참여 가능하며, 모든 참여 유저에게는 스페셜 카드인 ‘임팩트 선수팩’ 및 여러 아이템이 선물로 제공된다. 참여자 수에 따라 ‘고급스카우트 티켓 10장’ 등 다양한 아이템도 추가로 지급된다.

 

그 외에도 정식 출시 전까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다채로운 이벤트로 기대감을 높이고 글로벌 야구 게임 팬들과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MLB 9이닝스’ 시리즈는 MLB 공식 라이선스 기반의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전 세계 누적 6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고, 구글플레이 121개 지역, 애플앱스토어 80개 지역 스포츠게임 매출 TOP10을 달성한 글로벌 인기 게임이다. 지난해 전 세계 MLB 모바일 야구 게임 중 글로벌 매출 1위를 기록했으며, 올해에도 미국, 한국, 대만, 일본 등 야구팬층이 두터운 지역을 중심으로 세계 전역에서 역대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