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리온, 글로벌 업데이트

2023년 05월 18일 14시 27분 43초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의 MMORPG ‘탈리온’이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상위 등급인 ‘천상’ 팔찌 장신구의 강화 레벨이 기존 605강에서 725강으로 확장된다. 또한, 능력치를 비약적으로 향상시키는 ‘초월 강화’와 ‘한계 돌파’가 추가된다. 초월 강화로 고유의 능력을 가진 ‘보석’을 추가 장착해 새로운 능력을 활용하고, 한계 돌파를 통해 낮은 레벨의 장비를 강력하게 만들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달 25일까지는 불멸 등급의 용혈 합성 성공 확률이 150% 증가한다. 교환소에서 합성에 성공한 불멸 용혈은 각종 무기와 방어구, 장신구에 장착해 전투력을 높일 수 있다. ‘초월 경험치 핫타임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열린다. 캐릭터 레벨 추가 상승에 활용하는 ‘초월 경험치’는 ‘심연’ 맵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고 더 높은 확률로 얻을 수 있다.

 

탈리온은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다. 이 게임은 RvR(진영 간 대규모 전투)에 특화한 게임성과 우수한 타격감, 완성도 높은 그래픽과 360도 시점 조절이 자유로운 풀 3D 뷰가 특징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탈리온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