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프라시아 전기', 론칭 하루 만에 매출 1위

2023년 03월 30일 22시 35분 00초

넥슨의 MMORPG 신작 '프라시아 전기'가 론칭 하루 만에 양대 마켓(애플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인기 1위에 이어 애플 매출 1위를 기록했다.

 

이 게임은 출시 후 플레이어들로부터 몰입도 높은 스토리, 연출, 그래픽 등에 대해 호평을 받으며, 사전등록 4시간 만에 애플 인기 1위를 달성한데 이어 출시 당일에 구글 플레이에서도 1위를 달성했다. 

 

넥슨은 인기 1위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특별 선물을 제공한다.  

 

3월 30일 20시부터 4월 5일 23:59분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우편을 통해 고급 형상 소환 선물(11회), 고급 탈것 소환 선물(11회), 무기 강화 주문서 11개, 방어구 강화 주문서 11개를 획득 가능하다. 

 

프라시아 전기 이익제 디렉터는 “정식 출시 이후 모바일과 PC 플랫폼을 통해 많은 플레이어분들이 프라시아 전기를 즐겨 주고 계시고, 특히 결사(길드)에 가입해 결사원들간의 다양한 협업 플레이를 즐기시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플레이어분들께서 보내 주신 성원에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더욱 즐거운 프라시아 전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