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타이드, 사전예약 50만명 돌파...시작 하루만에 20만명 몰려

2023년 03월 27일 13시 33분 09초

한빛소프트는 상반기 출시 예정인 서브컬처 기대작 게임 '소울타이드'의 사전예약 인원이 50만명을 넘어섰다고 2023년 3월27일 밝혔다.

 

이 게임은 지난 3월22일 사전예약 오픈 후 하루만에 20만명을 돌파한데 이어 주말을 지나면서 50만명을 돌파,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흥행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전예약 50만명 돌파에 따라 소울타이드 정식 오픈 시 모든 접속 유저에게 '한정판 아스나 코스튬'을 비롯해 크리스탈 2500개, 프로필 테두리, 골드 4만개, 초급 선물팩 10개, 버지나 족자 등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또한, 소울타이드는 유저들의 성원에 부응하고자, 공식 라운지를 통해 긴밀한 소통을 지속하면서, 출시 전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 제공할 계획이다.

 

공식 라운지에는 현재 소울타이드 세계관 안내 가이드를 비롯해 주요 캐릭터인 버지나, 프리지아, 아스나, 리리이로, 코르셸의 프로필카드와 배경스토리를 담은 '그림자 극장' 콘텐츠를 공개했으며 추가적인 멀티미디어 콘텐츠도 준비 중이다.

 

소울타이드 관계자는 "유저들께서 소울타이드 사전예약에 보내주신 성원에 매우 감사드린다"며 "기대만큼 만족하실 수 있도록 남은 기간 잘 준비하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