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도 에스파다, '레티샤의 페소상자' 이벤트

2022년 12월 09일 21시 16분 49초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고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따뜻한 보상 이벤트로 12월을 시작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12월8일 점검 후부터 12월22일 점검 전까지 '레티샤야 레티샤야 아이템을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볼도외/카스티야월드 및 신규가문지원 퍼플월드 유저들은 이벤트 종료 전까지 '레티샤의 페소 선물상자'를 개봉해 인기 재료 아이템인 '월장석' 2개를 확정 획득하고 추가 아이템으로 랜덤한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랜덤 아이템 중에는 수석단원 돌로레스, 근위대 델피나, 선도부장 레이첼, 학생회장 루딘 등 캐릭터 카드뿐만 아니라 '쿠피디타스', ‘카스티고’ 등 상위 스탠스 교본 아이템도 포함돼 있다.

 

또한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이벤트 기간 중 레티샤의 페소 선물 상자 묶음을 최대 25%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아울러 상자 개봉횟수가 일정 수치에 도달할 경우 '컬렉션 프리미엄 캐릭터 카드 상자' 등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그라나도 에스타다 관계자는 "레티샤 특판을 비롯해 유저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은 연말연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모함과 전투에 즐거움을 더할 콘텐츠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