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아머드 코어 VI 루비콘의 화염 2023년 발매 결정

2022년 12월 09일 20시 57분 55초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와 프롬 소프트웨어가 공동 개발 중인 신작 액션 게임 ‘ARMORED CORE VI FIRES OF RUBICON(아머드 코어 VI 루비콘의 화염)’(한국어판)을 2023년에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ARMORED CORE VI FIRES OF RUBICON(아머드 코어 VI 루비콘의 화염)’(한국어판)은 메카 액션 게임 ‘아머드 코어’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지금까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와 프롬 소프트웨어가 발매한 다양한 작품의 공동 개발을 통해 쌓아 올린 경험을 살려, ‘아머드 코어’ 시리즈의 콘셉트를 다시 한번 정의하는 새로운 액션 게임을 제공한다.

 

나아가 기체를 자유롭게 어셈블하여 나만의 기체를 만들어, 3차원 입체 기동으로 입체적인 스테이지를 자유롭게 누빌 수 있다. 또한, 난국에 도전하며 사격이나 근접 전투를 구사하는 역동적인 액션을 통해 적을 압도하는 등, 메카의 특성을 살린 다채로운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전세계의 많은 고객들에게 길게 즐길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전하겠다는 마음을 담아, 프롬 소프트웨어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양사는 총력을 기울여 ‘ARMORED CORE VI FIRES OF RUBICON(아머드 코어 VI 루비콘의 화염)’(한국어판)의 개발에 매진해 나갈 것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