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DEN RING(엘든 링), 신규 PVP 요소와 캐릭터 커스텀 등 무료 DLC 추가

2022년 12월 08일 13시 34분 52초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STEAM®용 액션 RPG ‘ELDEN RING(엘든 링)’(한국어판)의 무료 DLC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 신규 도전과 투기장 구역 세 곳을 포함한 PvP 투기장 무료 업데이트

림그레이브와, 케일리드 그리고 도읍 로데일 각 지역에서 저마다의 규칙을 지닌 PVP 투기장이 열린다.

 

림그레이브 투기장에서는 '공투'와 '난투'를 지원한다.

- 공투에서 투사들은 정해진 시간 동안 두 팀으로 나뉘어 대결하고, 사망 시 부활할 수 있다. 각 죽음과 부활은 상대에게 점수를 주며 점수가 더 높은 팀이 승리한다.

- 난투에서 투사들은 각자가 서로의 적이 된다. 공투와 마찬가지로 정해진 시간 동안 대결하고 사망 시 부활할 수 있으며, 점수가 가장 높은 한 사람이 승자가 된다.

 


 

로데일에 위치한 도읍 투기장에서는 '결투'를 지원한다. 두 빛바랜 자는 어느 한 쪽이 죽을 때까지 대결하며, 사망 시 부활하지 않고 그대로 대결이 끝난다.

 

케일리드 투기장에서는 앞서 언급한 모드에 더해, 뼛가루를 사용해 플레이어와 함께 싸울 영체를 소환할 수 있다.

 

투기장에서는 혼자 싸움에 뛰어들거나, 암호를 사용하여 친구와 함께 또는 친구와 맞서 전투를 할 수 있다.

 

■ 캐릭터 커스텀

또한, 모험을 즐기기 위한 다섯 가지의 새로운 머리 스타일을 제공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