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더스트 앤 퍼즐,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2022년 12월 01일 14시 26분 16초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3매치 퍼즐 RPG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BrownDust & Puzzle)’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오는 12월 31일까지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 ‘천공의 섬’에 크리스마스 테마의 섬 ‘해피메리 X-마스의 섬’이 나타난다. 해당 섬에서 이벤트 전용 아이템 ‘크리스마스 스노우글러브’를 획득한 뒤 영혼 파편, 전투 소모품, 경험치, 골드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7일 이상 출석 시 ‘타오르는 잿빛 돌’, ‘5성 영웅 랜덤 상자’, ‘별자리 카드’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크리스마스 영웅 코스튬 2종도 추가됐다. 눈사람의 모습을 한 ‘BDM N-0524’를 무료로 획득 할 수 있으며, 유료패스 구매 시 산타 복장을 한 ‘이브의 선물 유리’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영웅 2종에 대한 밸런스 패치가 진행됐다. 먼저, 5성 영웅 ‘사브리나’의 경우 마나 충전 속도가 매우 느림에서 보통으로 상향되었으며 패시브 스킬 적용 범위도 아군 3인에서 전체로 변경됐다. 5성 영웅 ‘아나스타샤’의 경우 액티브 스킬 ‘티타임 시작!’에 명중률 감소가 추가됐다.

 

이용자들의 편의성 개선을 위한 시스템도 추가됐다. 길드 레이드 중 보스의 체력이 0이 되면 곧바로 다음 단계의 보스가 등장하는 ‘릴레이 시스템’을 선보인다. 또, 길드전 참여를 위한 길드원의 조건이 20명에서 10명으로 조정되었으며, 천공의 섬 및 도전의 탑에 ‘반복 전투 기능’이 업데이트됐다.

 

이 외에도 5성 어둠속성 공격형 영웅 ‘에드원’과 4성 어둠속성 방어형 영웅 ‘사루비아’가 새롭게 추가됐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