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오리진, iOS 버전 신규 클래스‘그로우랜서’업데이트

2022년 11월 24일 14시 30분 16초

웹젠의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의 iOS 버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iOS 버전에서도 7번째 신규 클래스인 '그로우랜서'를 만나볼 수 있으며, ‘아라시 전장’, ‘만신대결’ 등 다양한 PVP(Player Versus Player)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등장하는 ‘그로우랜서’는 ‘뮤 오리진’의 일곱 번째 클래스로, 창 또는 창과 방패를 주 무기로 활용하는 캐릭터다. ‘아이스 댄스’, ‘아이스 니들’ 등 냉기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스킬을 사용한다.

 

‘뮤 오리진’ iOS 버전 신규 PVP 콘텐츠인 ‘아라시 전장’은 실시간 매칭으로 구성된 게임 회원들이 치열한 5대5 전투를 벌이는 콘텐츠로 포인트를 최대치로 먼저 획득하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아라시 전장’에 참여한 이용자는 상대 팀을 처치하거나 제단을 점령하여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우승 팀은 ‘신의 방패 승급’과 ‘신의 무기 봉인 해제’에 필요한 재료를 교환할 수 있는 ‘용사의 혼’을 보상으로 얻는다.

 

웹젠은 2인 파티를 맺어 2대2 전투를 겨루는 PVP 콘텐츠 ‘만신대결’도 추가한다. 경기는 예선과 본선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예선전에서 특정 몬스터에 가장 많은 데미지를 입힌 상위 팀들이 본선에서 토너먼트로 경기를 치러 최종 순위를 가린다. 결과에 따라 ‘드래곤 스톤’, ‘제왕 트로피’ 등의 고급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