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4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22년 11월 24일 14시 29분 27초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의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오리지널 직업 ‘포술사’를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두 번째 오리지널 직업 ‘포술사’는 원거리에서 화포를 이용해 넓은 지역에 치명적인 공격을 가하여 다대다 전투에서 효과적인 역할을 한다. 또 적을 사방으로 흩어지게 하여 진형 파괴 효과를 발생시키는 무공 ‘동공지진’을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성물 장비 ‘령’과 이벤트 지역 ‘설각 구릉’도 추가했다. 모든 직업이 착용할 수 있는 ‘령’은 높은 방어력을 부여해 전투 중 생존 가능성을 높여준다.

 

‘설각 구릉’은 12월말 업데이트 전까지 실시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이용할 수 있는 지역으로 ‘도적단’을 처치하고 획득한 이벤트 주화를 활용해 ‘전설 수호령 선택 상자’, ‘신규 의상 도안(크리스마스 의상)’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점핑 캐릭터 시스템’을 통해 빠르게 캐릭터를 홍문 20레벨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신규 서버 ‘결초보은’을 오픈했다.

 

이외에도 던전을 플레이하여 획득한 주화로 주화 상점에서 ‘전설 보석함’, ‘전설 장신구’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던전 마일리지 시즌2’를 실시하고 ‘빛나는 전설’ 등급 장비의 획득이 보다 수월해지도록 던전 보상 시스템을 개편했다.

 

넷마블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4주년을 맞아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2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하는 ‘4주년 결초보은 선물 이벤트’는 출석, 주간 던전 참여 등의 미션 달성 시 ‘올인원 재련석 꾸러미’, ‘최상급 홍문신공 꾸러미’, ‘전설 수호령[극] 선택상자’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또 상점에서 ‘4주년 레전드 선택 박스’를 사용하면 ‘전설 성장의 고래 수호령’, ‘전설 보석 선택 상자’ 등 다양한 ‘전설’ 등급 보상을 얻을 수 있는 '4주년 레전드 선택 박스 이벤트'와 주사위 판을 완주할 때 마다 ‘전설 무신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는 '무신의 전설 주사위 이벤트'를 각각 12월 말, 1월 중순 업데이트 전까지 실시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