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비어 오브 디 어비스, 닌텐도 스위치 버전 11월 24일 글로벌 출시

2022년 11월 24일 14시 21분 40초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CFK(대표 구창식)은 오늘(24일), 신작 호러 어드벤처 '세이비어 오브 디 어비스(Savior of the Abyss)'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글로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이비어 오브 디 어비스’는 국내 인디 게임사 ‘올라프 게임즈’가 RPG 메이커 스타일로 개발한 호러 어드벤처 타이틀로, PC 스팀에 이어 닌텐도 스위치로도 출시한다. 인디 게임 ‘이브(Ib)’와 ‘매드파더’, ‘마녀의 집’ 등에서 영감을 받았다.

 

탄탄한 내러티브, 그리고 ‘크툴루’ 신화와 공포를 혼합한 색다른 소재는 ‘세이비어 오브 디 어비스’가 제공하는 독특한 매력. 자칫 죽음에 이를 수도 있는 위험한 상황 속에서 게이머는 최적의 선택을 해가며 주인공과 함께 비밀을 파헤치고 수감실을 탈출해야 한다.

 

‘세이비어 오브 디 어비스’는 닌텐도 e숍을 통해 선보이며 정식 출시 후 2주간 10% 할인 판매를 진행, 보다 저렴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스팀으로 앞서 출시, 긍정적인 평가를 얻으며 게임성을 입증 받은 ‘세이비어 오브 디 어비스’는 이번 11월 24일 닌텐도 e숍 글로벌 출시를 통해 좀 더 많은 게이머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됐다. 게임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CFK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