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닌자 일섬’ 스토브 인디 선공개

2022년 11월 16일 13시 51분 12초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CFK(대표 구창식)은 오늘(16일), 신작 하이퍼 닌자 액션 ‘닌자 일섬(Ninja Issen)’을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인디에 ‘앞서 해보기’로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닌자 일섬’은 탈주 닌자 ‘키바’의 활극을 그린 ‘하이퍼 닌자 액션’ 장르를 표방하며 국내 1인 인디 게임사 ‘아스테로이드제이(Asteroid-J)’가 개발을 맡았다. 몰려드는 적들을 단칼에 물리치는 쾌감과 다양한 패턴과 쉴틈 없는 공격으로 앞을 가로막는 보스들에 맞서 여러 가지 닌자 스킬을 활용해 돌파하는 재미는 ‘닌자 일섬’만의 특징이다.

 

‘레트로 필터’로 그려낸 가상의 미래 도시 속 사이버펑크 분위기, 일 대 다로 벌이는 민첩한 닌자 액션을 탑재한 ‘닌자 일섬’은 공개 이후 국내외 게이머의 꾸준한 관심을 받아왔다. 최근 유니티 코리아가 선정한 유니티 엔진 기반 콘텐츠 공모전 '메이드 위드 유니티(MWU) 코리아 어워드 2022’에서 ‘베스트 인디’로 선정되며 다시 한 번 주목 받기도 했다.

 

‘닌자 일섬’은 그간 다양한 데모 버전을 공개하며 밸런스 및 난이도 조정, 컷신 일러스트 교체 등 수많은 게이머 피드백을 반영하며 게임성을 높였다. 특유의 하이퍼 닌자 액션을 강화하며 새로운 스테이지와 거대 보스 추가 등 즐길 거리도 늘렸다.

 

​CFK는 ‘닌자 일섬’의 스토브 인디 ‘앞서 해보기’ 공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공개 직후부터 오는 11월 29일까지 10% 할인된 13,410원으로 ‘닌자 일섬’을 구매할 수 있다.

 

사이버펑크 스타일의 미래 세계에서 펼쳐지는 하이퍼 닌자 액션 ‘닌자 일섬’은 11월 16일 스토브 인디에 ‘앞서 해보기’ 를 통해 선공개했다. 현재 4스테이지까지 분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정식 버전으로 볼륨을 확장시킬 계획이다.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용이 일부 수정되거나 가격이 변동될 수 있다.

 

스토브 인디에 정식 버전을 론칭한 뒤에는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에도 순차적으로 정식 버전을 제공할 계획이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