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터냥! Enhanced Edition, 체험판 배포 및 예약판매 개시

2022년 10월 06일 14시 35분 21초

게임 퍼블리셔 CFK는 오늘(10월 6일, 목) 닌텐도 스위치와 Steam, 스토브로 동시 발매 예정인 신작 횡스크롤 액션 게임 「셔터냥! Enhanced Edition」의 닌텐도 e숍 예약 판매 개시와 함께, 닌텐도 스위치의 무료 체험판 배포를 개시한다.

 

「셔터냥! Enhanced Edition」은 미지의 세계에 홀로 떨어진 고양이가 사물을 복사할 수 있는 신비한 카메라와 함께 다양한 장소를 모험하는 2D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직관적인 판단을 통해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다른 게임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과 함께, 마음이 따뜻해지는 드라마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 스토리

어느 가을날, 슬퍼하고 있는 친구를 발견한 고양이는

친구를 위로해주기 위해 다가갔습니다.

 

하지만 고양이는 갑자기 날아온 강풍에 휩쓸려

친구의 카메라와 함께 어디론가 날아가버리고 말았습니다.

 

그렇게 미지의 세계에 떨어지게 된 고양이.

친구가 다시 미소 지을 수 있도록 해주기 위해

카메라를 찾아 친구에게 돌아가기로 결심합니다.

 

● 게임의 특징

플레이어는 본 작품의 주인공이자 카메라를 가진 고양이가 되어, 미지의 세계에서 마주하는 여러 난관과 장애물을 돌파하며 친구가 있는 원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한 모험에 나선다. 사물을 복사하고 붙일 수 있는 신비한 능력을 지닌 카메라를 이용해 허공을 건너거나 장애물을 파괴하는 등, 주어진 사물 속에서 직관적인 판단을 발휘해 각종 스테이지를 자유롭게 공략해나간다.

 

● 망가져버린 추억을 다시 완성하자

친구의 카메라는 떨어질 때의 충격으로 인해 안에 담긴 소중한 추억들이 전부 손상되고 말았다. 플레이어는 세계 각지에 흩어진 추억의 물건을 모아 손상된 사진을 복원하며, 고양이가 카메라와 함께 행복을 친구에게 돌려줄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 플레이에 따라 변화하는 고양이의 운명

본 작품은 플레이에 따라 고양이가 맞이하는 모험의 결말이 변화하며, 가슴 뭉클해지는 내용부터 웃음이 나오는 내용까지, 스토리에 여운을 더하는 여러 가지 엔딩이 준비되어 있다.

 

● 예약 판매 개시 및 무료 체험판 배포

CFK는 오늘(10월 6일, 목)부터 「셔터냥! Enhanced Edition」의 닌텐도 e숍 예약 판매를 개시하는 한편, 닌텐도 e숍 및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무료 체험판을 배포한다고 전했다. 무료 체험판을 통해 튜토리얼과 챕터 1의 이야기를 체험해볼 수 있으며, 체험판의 데이터를 제품판에 인계하여 플레이를 계속 이어나갈 수도 있다.

 

미지의 세계에서 펼쳐지는 고양이의 카메라 액션 「셔터냥! Enhanced Edition」은 2022년 10월 20일(목) 닌텐도 스위치와 Steam, 스토브를 통해 글로벌 동시 발매된다. 오늘(10월 6일, 목)부터 닌텐도 e숍 예약 판매를 개시하며, 예약 판매 기간 중에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니 꼭 놓치지 말자.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