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스타즈, 2세대 등장 알리는 사전예약 시작

2022년 10월 04일 16시 17분 44초

스카이피플(대표 박경재)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수집형 RPG ‘파이브스타즈’에 대대적인 변화를 적용한 2세대 버전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파이브스타즈’는 2세대 버전 적용을 통해 시나리오와 세계관부터 연출, UI/UX, BM 구조까지 새롭게 선보인다. 먼저 스토리 면에서 불치병에 걸린 여동생 ‘비올라’를 구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는 주인공 ‘엘피스’와 집행 교단에 쫓기던 성녀 ‘로디아’의 만남부터 앞으로의 여정을 그린 스토리를 캐릭터 연출과 애니메이션, 시나리오 인트로 및 엔딩 영상을 통해 풀어낼 계획이다.

 

탄탄한 스토리와 다양한 연출 외에 유저 친화적인 UI와 UX로 편의성 개선에도 힘을 썼으며, 수집형 RPG에 맞게 캐릭터 수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상위 등급 캐릭터의 소환 확률을 대폭 상향시키거나 과금 없이도 게임을 즐기도록 BM 구조 개편 역시 진행 중이다.

 

주요 콘텐츠를 개편함과 동시에 추가 콘텐츠도 준비하고 있다. 메인 콘텐츠 ‘차원의틈’ 보스레이드와 ‘미궁’ 던전을 전면적으로 개편하고, 클랜 콘텐츠인 ‘클랜 레이드’를 협동과 전략의 묘미를 경험할 수 있게 개편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전설 캐릭터에 추가 능력치를 더하고 외형 및 스킬 이펙트에 변화를 줄 수 있는 캐릭터 초월 시스템을 도입한다. 캐릭터 초월에 대해서는 특별 코스튬도 지급한다.

 

코스튬을 뒷받침하는 그래픽 품질 또한 끌어올렸다. 쉐이더 개선을 통해 이용자는 보다 고퀄리티의 그래픽을 느껴볼 수 있으며, 미려한 아트워크 코스튬 또한 만나볼 수 있게 된다.

 

‘파이브스타즈’는 2세대 버전 업데이트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브리나’와 3천 다이아를 제공하며, 2세대 버전 출시를 오랫동안 기다린 이용자를 위해, 영웅 캐릭터와 3만 다이아를 2세대 버전 출시 후 이용자 전원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스카이피플 박경재 대표는 “이용자분들의 의견과 이용자 데이터에 기반한 철저한 분석을 토대로 파이브스타즈의 2세대 버전 출시를 오랫동안 준비해왔다”라며, “이용자가 게임 플레이를 하며 느끼는 본질의 재미를 배가하기 위해 과감하게 전면 콘텐츠 개편을 진행하며 게임성을 끌어올렸으니 사전예약에 이용자분들의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