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O GAME, ‘퀀텀마키: 이노베타’ 국내 서비스 예고

2022년 10월 04일 13시 10분 39초

JOHO GAME은 자사에서 개발한 메카닉 슈팅 RPG ‘퀀텀마키: 이노베타’의 국내 서비스를 준비 중이라고 4일 밝혔다.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퀀텀마키: 이노베타’는 이오스 행성을 배경으로 이야기를 전개한다. 이오스의 바벨탑에서는 다양한 영역에 걸쳐 과학 기술이 연구되었는데 군사, 재료학, 인류 유전자, 정신 등 현실 세계를 뛰어넘는 발전을 이루게 된다. 이로부터 탄생한 특수 전투 병기가 ‘퀀텀마키’이다.

 

이오스에서는 효율이 떨어지는 현실 세계의 전투 방식을 버리고 ‘퀀텀마키’를 비롯해 정신력을 주입하여 사용 가능한 총기류 ‘퀀텀무기’, 거대 로봇 ‘대형 퀀텀기체’ 등이 전선(戰線)에서 활약하게 되며, 이로부터 다양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퀀텀마키’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하여 최적의 조합을 찾아내 슈팅 방식의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적으로부터 날아오는 탄을 회피함과 동시에 자신의 조합이 가진 스킬과 특성을 이용해서 무수한 적을 제압하는 방식이다.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면서 보상을 얻거나 스테이지 클리어 랭킹을 높이면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 게임은 일본과 중국 등 글로벌 지역에서 선출시하고 여러 지역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인기작품이다.

 

JOHO GAME 관계자는 “퀀텀마키: 이노베타의 국내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라며, “현지화에 철저하게 신경쓰면서 높은 완성도의 게임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끊임없이 재미와 즐거움을 드리는 게임으로 보답할 테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