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짱구는 못말려’ 대중의 일상속에서 콘텐츠 전성시대 이끈다

2022년 09월 30일 14시 39분 23초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가 국내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글로벌 인기 IP ‘짱구는 못말려’ 관련 콘텐츠 사업이 지난해에 이이서 올해도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짱구는 못말려’의 인기에 힘입어, 대원미디어는 올 한해 많은 유명 브랜드와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짱구는 못말려’를 오프라인 공간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2022 짱구 팝업스토어’를 금일(30일)부터 현대백화점과 함께 진행한다. 팝업스토어는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신촌현대백화점유플렉스와 대구현대백화점에서 동시 운영된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SNS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파워레인저 콜라보레이션 포토존 및 신상품을 실제로 공개한다. 이와 함께 ‘짱구는 못말려’와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다양한 브랜드의 스페셜 포토존도 컨셉별로 마련돼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짱구 팬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당일 금액대별 구매 고객 대상으로 파워레인저 콜라보 아크릴 키링(선착순)과 아기짱구 골드바 응모권 현장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 대원미디어는 ‘짱구는 못말려’의 IP를 활용해 미스터피자(짱구의 해산물 피자), 배스킨라빈스(짱구가 좋아하는 외계인의바나나킥)와 각각 한정판 콜라보 메뉴를 선보였으며, GS25와 단독 콜라보 PB상품(짱구 초코바와 흰둥이 연유콘 등)을 론칭했다.

 

삼양짱구의 띠부씰은 3탄까지 선보일 정도로 인기가 뜨거우며, CU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간편식(액션가면라멘)은 출시 직후 높은 판매량을 보이면서 2탄으로도 후속 간편식(짱구는 카레대왕)도 출시됐다.

 

한편, 대원미디어는 지난 2017년 스파오와 함께 첫 선을 보임과 동시에 큰 인기를 모았던 짱구 파마자를 매 시즌별 리디자인해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이밖에도 에어부산, SKT, 파라다이스 호텔 등 다양한 브랜드 및 기업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