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M, 정식 서비스 100일… 특별 이벤트 ‘백일백서’ 펼친다

2022년 09월 29일 16시 07분 12초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가 9월 30일(금) 정식 서비스 100일을 맞이한다. 이를 기념해 이용자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오늘(29일)부터 2주간의 특별 이벤트 ‘백일백서’를 진행한다.

 

먼저, 100일 기념 출석 이벤트 2종이 시작된다. 이벤트 기간 내 7일 출석을 달성하면 화신·영물 소환권 및 특별 칭호를 받을 수 있는 100일 기념 선물상자와 100일 기념 주화를 선물한다. 지박령 출석 이벤트를 통해 보스토벌 입장권과 환상비경 충전석 등 푸짐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100일 기념 주화를 모아 무공서, 용옥, 봉옥 등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백일 제작 이벤트가 열린다. 제작 재료인 100일 기념 주화는 인게임 출석 등 이벤트 참여로 획득 가능하다.

 

풍성한 전투 경험치를 주는 이벤트 던전 ‘나찰의 비밀 동굴’도 공개됐다. 던전 내 몬스터를 처치하면 높은 경험치를 습득할 수 있고, 보스 몬스터 ‘동굴의 수호자’를 토벌하면 중급 강화석, 재련석을 얻을 수 있는 나찰의 선물 상자가 주어진다.

 

여기에, 문파 간 치열한 대립의 시작을 알리는 ‘월드 문파대전’ 시즌 1이 개최된다. 전술, 전략을 활용해 타 문파와 다이나믹한 전투를 펼치는 콘텐츠로, 시즌1이 종료되면 순위에 따라 전투력 향상을 누릴 수 있는 특별 칭호를 부여한다.

 

한편, <미르M>은 구글플레이-이마트24와의 협업을 통해 팝업스토어 ‘미르24’를 선보인다. ‘미르24’는 오는 10월 1일(토)부터 한 달간 이마트24 삼청동점에서 운영된다. 현장에서만 구매 가능한 <미르M> 한정판 굿즈는 물론, 미디어 아트·미니게임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경험할 수 있다.

 

오늘(29일) 오후 9시에는 방송인 홍윤화, 김민기의 ‘미르24 사전체험’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해당 영상은 위메이드, 구글플레이 코리아, 이마트24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홍윤화-김민기의 유튜브 채널 '꽁냥꽁냥'에서 시청 가능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