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첫번째 업데이트 진행

2022년 09월 21일 18시 59분 08초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모티프(대표 이득규)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대표 코이누마 히사시)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 신규 항해사 8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달 23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첫번째 콘텐츠 추가로, ‘갈릴레오 갈릴레이’를 비롯해 과학 테마의 항해사 총 8명을 만나볼 수 있다.

 

S급 항해사인 ‘갈릴레오 갈릴레이’는 태양을 중심으로 지구가 돈다는 지동설을 주장한 16세기를 대표하는 이탈리아의 천문학자이자 물리학자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는 ‘측량사’로 등장하며 탐험에 유리한 각종 효과와 높은 척후법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독일의 전문의인 A급 항해사 ‘필리푸스 파라켈수스’를 비롯해 ‘이사벨라 코르테세’, ‘파올로 토스카넬리’ 등 실제 16세기 당시 과학 분야에서 활약했던 역사적 인물들을 영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상회에 기여도에 따른 랭킹 보상 추가 및 플레이 편의를 위한 UI(유저 인터페이스) 개선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