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로 출시한 SF 레이싱, ‘레드아웃2’

거치형-휴대용으로 모두 즐긴다
2022년 09월 20일 21시 42분 07초

에이티투인터렉티브는 34BigThings srl의 SF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 ‘레드아웃2’를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도 출시했다.

 

레드아웃2는 명작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으로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았던 레드아웃의 후속 작품이다. 현실에서는 맛볼 수 없는 극한의 스피드를 미래 배경의 레이스에서 즐겨볼 수 있다는 것이 게임의 특징이다. 깊이 있는 조작 시스템과 강력한 차량 커스텀 기능, 강렬한 사운드트랙이 어우러져 최고의 반중력 레이싱 게임으로 돌아온 본 게임은 대규모의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은 물론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통해 초고속 레이스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레드아웃2에는 36개의 독특한 트랙들과 그 트랙에 딸린 수백 가지의 커리어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플레이어는 이 커리어 모드를 최소한 어느 정도 지점까지는 진행해야 다른 컨텐츠들을 개방할 수 있다. 이번 신작을 통해 처음으로 레드아웃 시리즈에 입문한 게이머들을 위해 커리어 초반부는 튜토리얼로 구성되어 있다. 물론 튜토리얼이라고는 하지만 은근히 빠듯한 시간제한이 걸려있어 순위권 시간대를 끊지 못하면 해당 커리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것이 불가능하다.

 

아레나 레이스와 타임어택, 최후의 생존자 및 치열한 보스 레이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시합에서 초고속을 추구하고 결승선을 통과하는 것을 목표로 삼아야 한다. 게임 내에서 제공되는 모든 트랙은 반대로 달리는 것도 가능하며 초고속이라는 설정을 살리기 위해 트랙의 형태에 따라서 별도의 조작을 해줘야 플레이어의 머신이 트랙 밖으로 뛰쳐나가 폭발하는 사태를 막을 수 있다. 또, 블랙홀 근처에서 트랙과 트랙 사이를 날아다니며 정확히 착지해야 하는 구간이라던가 미래의 SF 장르를 표방하고 있기에 가능한 트랙 요소들을 만나볼 수 있다.

 


 

레드아웃2는 초고속을 추구하는 레이스답게 순식간에 속도가 세 자릿수를 돌파하고 네 자릿수까지 넘보는 것으로 표현된다. 실제로 그 수치만큼 빠른 속도라면 플레이어도 머신을 포착하기가 어렵지만, 여느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들에 비해 빠른 속도로 레이스가 진행된다는 것이 특징이자 강점이다.

 

이번 닌텐도 스위치판 레드아웃2는 거치형과 휴대용 둘 다 즐길 수 있으므로, 이전 출시 기종에서 느끼지 못했던 휴대용 플레이를 느끼고 싶은 유저들이라면 본 게임을 구입해보자.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