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그레이브 고어, 호평 속에 TGS 2022 마감

2022년 09월 20일 19시 30분 30초

한국의 스튜디오 이기몹에서 개발중이고 프라임 메터가 퍼블리싱하는 건그레이브 고어가 TGS 2022 에 참가해서 플레이 티켓 매진과 함께 일본의 주요 게임 미디어들과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TGS 2022를 마무리 했다. 

 

코로나로부터 안전과 줄을 서야 하는 유저들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자 패스트 트랙 방식으로 플레이 티켓을 교부했음에도 플레이를 위해 2시간씩 대기하는 현상이 발생했고, 플레이 티켓이 매진되며 일부 참관객들은 발길을 돌릴수 밖에 없었다. 

 

한편, 게임스컴 2022에서 디지털 트렌즈가 선정한 “게임스컴에서 플레이한 게임 베스트 10”에 선정되었던 건그레이브 고어는 시연버전을 플레이한 일본의 주요 게임 미디어들은 “기대이상”이라며 호평을 쏟아내었다. 

 

원작자 나이토 야스히로와 함께 출연한  해피넷의 게임 페스 스테이지 이벤트에서는 유저들의 질문에 답하고, “게임을 열심히 하다보면, 깜짝 놀랄만한 무언가를  만나게 될것이다”라고 코멘트 했으며, 나이토 야스히로는 라이브 드로잉 쇼에서 15분만에 그레이브를 멋지게 그려내며 관람객들로부터 많은 환호를 받았다. 

 

Kay 디렉터는 “18년전에  건그레이브 O,D가 발매 되었다. 그리고 18년전은 비디오 게임의 황금기였다. 우리는 같은 기억을 갖고 있다. 건그레이브 고어를 플레이하며 18년전의 비디오 게임의 황금기 시대의 노스탤지어와 최신 스타일의 건 액션 게임을 함께 즐겨주길 바란다”고 코멘트 했다. 

 

건그레이브 고어는 2022년 11월 22일, PS4, PS5, PC, XBOX ONE, XBOX SX로 발매 예정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