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모바일 시리즈 웹3.0 게임으로 연내 출시

2022년 09월 08일 13시 14분 20초

엔트런스(대표 김병수)는 자사가 개발한 DK모바일 시리즈의 차기작을 이츠블록(ITSBLOC)의 웹3.0 게임 플랫폼을 통해 연내에 출시한다고 오늘(8일) 밝혔다.

 

이츠블록은 월렛(Wallet)과 스왑(Swap), 덱스(Dex)등 P2E 시스템 구축을 위한 블록체인 기술력과 글로벌 얼라이언스를 확보한 웹3.0 게임 플랫폼 전문 기업이다.

 

엔트런스의 첫 작품 ‘DK모바일: 영웅의 귀환’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순위 5위를 기록하며 시장성을 검증 받았다면, 과금 모델을 제거한 ‘DK모바일: 디오리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12일 연속 인기 1위를 달성하며 게임성과 안정성 검증까지 마친 상태다.

 

이로써 웹3.0 기반으로 개발중인 DK모바일 시리즈의 세번째 게임에는 전작의 연이은 흥행 성공을 통해 축적된, 게임 개발 및 서비스 노하우가 집약될 전망이다.

 

엔트런스 글로벌사업실의 이상일 실장은 “DK모바일 시리즈는 RPG 본연의 게임성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방식의 서비스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어 왔다”며, “웹3.0 이라는 거대한 생태계에서도 DK모바일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츠블록의 거버넌스 토큰(ITSB)이 오는 19일 오후 6시에 글로벌 7위의 가상자산 거래소 게이트아이오(gate.io)에 상장 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