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더 샌드박스와 함께 ‘라그나로크’ IP 메타버스 게임잼 개최

2022년 09월 07일 12시 49분 00초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9월 7일부터 메타버스 게이밍 플랫폼 더 샌드박스(The Sandbox)와 함께 ‘라그나로크’를 주제로 게임잼을 진행한다.

 

이번 게임잼은 2022년 20주년을 맞이한 그라비티의 대표 IP 라그나로크를 주제로 더 샌드박스에서 제공하는 무료 3D 제작툴 ‘복스에딧(VoxEdit)’과 ‘게임메이커(Game Maker)’를 사용해 다양한 메타버스 게임 콘텐츠를 제작하는 공모전이다.

 

게임잼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라그나로크 세계관과 라그나로크 스토리 등을 활용한 체험형 콘텐츠를 제작해 9월 7일부터 10월 9일까지 온라인으로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참가 대상은 한국을 포함해 라그나로크를 사랑하는 전 세계 더 샌드박스 유저를 대상으로 하며, 개인은 물론이고 인디 게임팀이나 게임 스튜디오도 자유롭게 참가할 수 있다.

 

총상금 250,000 SAND의 이번 라그나로크 게임잼은 최대한 다양하고 개성 있는 작품들을 선정하고 더 많은 참가자가 수상할 수 있도록 수상 부문을 확대했다. 수상 부문에는 ‘종합 우수상’ 외에도 ‘아이디어상’과 ‘디자인상’, ‘유저 투표 인기상’ 등이 있으며, 가이드에 맞춰 작품을 제출하기만 해도 총 500명에게 ‘참가상’으로 100 SAND를 지급한다.

 

또한 소셜 구독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더 샌드박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라그나로크 캐릭터 ‘노비스’ NFT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라그나로크 20주년을 기념해 더 샌드박스 홈페이지 내 마켓에서는 라그나로크 캐릭터와 아이템을 NFT로 제작해 한정 판매하며, 해당 NFT는 게임잼 콘텐츠 제작에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라그나로크 20주년을 주제로 복셀 캐릭터와 아이템을 만들면 입상자에게 그라비티 인게임 쿠폰 5만원권과 SAND를 보상으로 지급하는 복스에딧 콘테스트도 함께 진행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