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II: 레저렉션 2.5 패치, PC 공개 테스트 서버 오늘 적용

2022년 08월 26일 14시 57분 10초

디아블로® II: 레저렉션™(Diablo® II: Resurrected™)을 즐기는 플레이어들의 모험에 더 큰 동기와 참신함을 더할 2.5 패치가 오늘 8월 26일(이하 한국 시간 기준) PC 공개 테스트 서버(PTR)에 적용된다.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경험할 수 있는 2.5 패치에서는 ‘공포의 영역(Terror Zones)’이라는 새롭고 실험적인 콘텐츠가 선보인다.  플레이어들이 99레벨에 도달하는 여정을 조금 더 참신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공포의 영역은 선택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공포의 영역을 활성화한 후 게임을 플레이할 경우 불타는 지옥의 군단이 한 시간 단위로 특정 지역에 공포의 힘을 집중해, 해당 지역 내 모든 괴물들의 레벨과 위력이 강해진다.  몬스터를 처치하고 얻을 수 있는 경험치와 장비 역시 더 강해진 레벨에 맞춰 주어지므로, 플레이어들이 성역 곳곳을 누비며 다양한 지역에서 모험을 계속할 동기를 부여한다.

 

이번 패치에서는 공포의 영역 외에도 커뮤니티의 목소리를 반영한 여러 가지 편의성 개선과 버그 수정이 시험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적용된 변경 사항은 아직 확정 사항은 아니며 개발진은 커뮤니티 피드백을 살피고 경청하면서 추후 라이브 서버에 적용될 최종 사항들을 조정해 갈 계획이다.

 

공개 테스트 서버 적용은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의 게임 플레이에 새로움을 더할 변화들을 가장 먼저 경험하고 이에 대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기회다.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PC 라이선스를 보유한 플레이어들은 Battle.net® 로그인 후 실행 버튼 위 드롭다운 메뉴에서 [공개 테스트 서버]를 선택하고 클라이언트를 설치한 다음 레저렉션에 찾아올 새로운 변화를 미리 플레이해 볼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