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로켓, 첫 신작 ‘데이브 더 다이버’ 10월 얼리 액세스 예고

2022년 08월 25일 14시 09분 18초

㈜넥슨(대표 이정헌)은 25일 ‘게임스컴 2022’에서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MINTROCKET)’의 첫 신작 ‘데이브 더 다이버(DAVE THE DIVER, 이하 데이브)’의 얼리 액세스(Early Access) 일정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데이브’는 생태와 지형이 변하는 신비한 블루홀을 배경으로 한 하이브리드 해양 어드벤처 장르 신작 게임으로, 오는 10월 중 ‘스팀(steam)’에서 얼리 액세스에 돌입하여 이른 단계부터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완성시킬 계획이다.

 

이와 함께, ‘게임스컴 2022’ 디지털 전시회 ‘게임스컴 나우(gamescom now)’에서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심해 물고기 사냥, 거대 오징어 보스 등 게임 플레이와 픽셀 및 3D가 결합된 아트 스타일 등 ‘데이브’의 독특한 게임성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오는 8월 29일 오전 11시(KST)까지 스팀에서 ‘데이브’ 체험판을 운영한다. 사전 등록 없이 누구든 플레이 가능하며 해양 탐험, 초밥집 운영 등 메인 콘텐츠와 장비 강화, 제작 등 다양한 콘텐츠를 약 1시간 분량으로 즐길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