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게임스컴 2022’에 PC 기대작 ‘퀀텀나이츠’ 온라인 출품

2022년 08월 18일 14시 56분 34초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8월 24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되는 유럽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2022'에서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PC 기대작 ‘퀀텀나이츠’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라인게임즈는 독일 쾰른에서 개최되는 '게임스컴 2022'에 온라인으로 참여해 오는 24일 게임스컴 공식 페이지에 '퀀텀나이츠'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할 예정이다.

 

스페이스다이브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퀀텀나이츠'는 TPS 루트슈터 장르의 PC 온라인 타이틀이다. 마법과 총기가 조화된 중세 판타지 오픈월드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슈터의 전투 메커니즘과 경쾌한 이동 시스템 등이 결합돼 스타일리시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퀀텀 나이츠’에 등장하는 총기(장비)는 마법진을 새겨 넣어 간편하게 마법을 사용할 수 있다는 설정을 담고 있으며, 저마다 고유한 능력과 개성 있는 외형을 가졌다. 유저는 이를 통해 다양한 장비를 수집/성장시키면서 취향이 가미된 자신만의 플레이 조합을 만들어나갈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퀀텀나이츠’를 2023년 내 선보인다는 계획으로, ‘게임스컴2022’ 온라인 출품에 앞서 게임에 대한 내용을 살펴볼 수 있는 관련 티저 웹사이트와 SNS 채널을 공개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