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정식 서비스 시작

2022년 08월 11일 13시 54분 27초

퍼펙트월드 게임즈 산하 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에서 자체 개발하고 퍼펙트월드 게임즈가 퍼블리싱 하는 S-Fantasy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가 오늘 오전 9시 정식 오픈했고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바일과 PC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오픈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오픈월드 RPG 기대작인 ‘타워 오브 판타지’는 이용자들의 뜨거운 응원과 기대 속에서 사전 다운로드만으로 앱스토어 1위를 달성했다. 사전예약 150만 명을 돌파하며 달성 보상을 모두 해제했고 이용자들은 게임을 접속 후 사전예약 보상인 한정 오리온자리, 블랙코어 등 풍부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 이벤트로 한정 비이클 ‘2613’을 비롯해 SSR 무기 선택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타워 오브 판타지’는 재난 이후의 아이다 행성을 배경으로 자유로운 오픈월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RPG다. 게임 속 개척자인 이용자는 환상의 타워에 숨겨진 진실을 마주하면서 과학과 인간성에 대한 선택을 하게 되며 판타지 타워의 진실을 밝히는 등 누구도 예측하지 못한 미래를 맞닥뜨리게 한다.

 

언리얼 엔진4와 카툰 렌더링 방식의 독특한 미술 스타일로 그려진 아이다 행성의 오픈월드를 자유롭게 누빌 수 있다. 다양한 비이클을 비롯한 이동 수단을 이용해 광활한 월드를 이곳저곳 누비면서 탐색을 하거나, 놀이공원에서 회전목마나 관람차를 타거나, 사진을 찍거나, 또는 퍼즐을 풀어 보상을 받는 등 자신만의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그라데이션 머리 염색, 다양한 이목구비 등 옵션이 있는 자유도 높은 커스터마이징으로 개성 있는 캐릭터를 만들어 시원한 액션이 펼쳐지는 전투 쾌감을 느낄 수 있다. 3종 무기를 상황에 따라 자유자재로 전환하면서 연타를 날리거나 파트너와 함께 강력한 적과 싸우는 플레이도 가능하다. 다양한 성격의 레플리카 캐릭터를 만나 함께 전투하며 기반을 쌓는 레플리카 시스템이 게임의 차별화된 매력이다.

 

지난해 해외에서 출시된 ‘타워 오브 판타지’는 앱스토어 무료 게임 순위 1위, 다양한 플랫폼으로부터 여러 차례 피처드 선정, 이용자 수 1천만 명 돌파 등 좋은 성과를 거두면서 게임성을 이미 인정받은 바 있다. 게임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바일과 PC 버전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공식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