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오리진3, 최고 레벨 확장 및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2022년 08월 10일 14시 40분 55초

웹젠이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MU Origin 3)'의 최고 레벨을 확장하고 다수의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웹젠은 오늘(8월 10일) 오픈 169일차인 서버를 대상으로 ‘9환’ 콘텐츠를 게임에 추가한다. 최종 레벨이 9환 100레벨로 확장되며 ‘환생 신화’가 열린다. 9환 1레벨에 도달하면 신규 지역인 ‘얼음성’에 입장이 가능하고 9환 이후의 스토리 전개와 다양한 서브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대천사인 ‘별천사’ 콘텐츠도 추가된다. 이용자는 ‘별천사 조각’을 통해 ‘별천사 무기’를 제작이 가능하며, 별천사 세트를 활성화해 별천사의 ‘축복’ 효과를 획득할 수 있다. ‘별천사’는 9환 1레벨 달성 조건 만족 시 게임 내 대천사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신규 3티어 룬, ‘드래곤 은둔회’ 아티팩트 코스튬, ‘환생 신화 열매’를 추가하는 등의 각종 시스템 내 콘텐츠를 추가해 성장의 재미를 더한다.

 

한편, 웹젠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빛나는 태양 아래’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오는 25일까지 로랜시아 월드맵 또는 어비스 분쟁지역에 있는 필드 몬스터를 처치해 획득한 ‘여름의추억’ 드롭 아이템을 열어 ‘노랑 선글라스’, ‘빨강 선글라스’, ‘행운의 해바라기’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세 가지 아이템을 합성해 ‘[빛나는 태양 아래] 호칭’, ‘전설 원소 보석’, ‘원소 조각칼’ 등의 보상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웹젠은 최근 '소환술사' 업데이트를 기념해 ‘티바두마리치킨 쿠폰 지급’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17일까지 뮤 오리진3 공식 커뮤니티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퀴즈 정답을 게시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티바두마리치킨 e기프트카드 3만원권’을 증정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