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듀얼 속성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 찬스

2022년 08월 10일 14시 37분 54초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2 겜프야, 글로벌 서비스명: 2022 Baseball Superstar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듀얼 속성의 레전드 트레이너 ‘하토르’와 ‘지즈’를 이달 23일까지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다. 하토르는 지능과 민첩 속성의 중간 계투 트레이너로 크루얼 푸마즈 시나리오에서 육성 효율이 높다. 지즈는 근력과 민첩 속성의 유격수 포지션으로 퍼펙트 라이온즈 시나리오에서 강력한 능력을 보인다. 해당 트레이너들은 두 가지 속성을 동시에 지녀 활용성 높은 선수를 육성하는데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하토르’는 ‘파괴의 불꽃 하토르’ 코스튬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 코스튬은 화려한 이집트 풍 디자인으로 하토르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착용 시에는 새로운 육성 이벤트가 해금되어 선수 능력치를 대폭 향상시킬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달 16일까지는 ‘7일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매일 색다른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15일에는 ‘레전드 트레이너 선택권’과 ‘실버스타 25,000개’ 등 전력 상승에 유용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달 31일까지는 슈퍼스타 트레이너 ‘어거지 죠’를 확정 영입할 수 있는 슈퍼패스가 새롭게 오픈한다. 

 

‘2022 겜프야’는 컴투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으로 게임성 업그레이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