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God of Thunder: 전율의 섬광' 업데이트 사전예약 시작

2022년 08월 10일 14시 33분 11초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오늘(10일)부터 ‘God of Thunder: 전율의 섬광'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God of Thunder: 전율의 섬광'은 리니지M의 7번째 에피소드 업데이트다. 이용자는 24일부터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뇌신’ ▲신규 던전 ‘악몽의 섬’ 등의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7번째 에피소드를 기념한 ‘TJ 쿠폰’ 2종도 획득 가능하다.

 

신규 클래스 ‘뇌신’은 번개의 힘을 사용한다. ‘뇌신’의 스킬과 상세 스토리는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악몽의 섬’은 사냥 방식(근접, 원거리 등)에 따라 입장할 수 있는 새로운 월드 던전이다. 몬스터를 처치하면 4대 속성(불, 물, 바람, 땅)의 신을 모티브로 한 신규 영웅 변신 카드를 얻을 수 있다.

 

엔씨(NC)는 23일까지 ‘God of Thunder: 전율의 섬광' 사전예약을 연다. 이용자는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기존 서버와 그림리퍼/발록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받는다. 쿠폰을 사용하면 이용자의 플레이 성향에 따라 ‘로즈마리의 보급 상자’와 ‘로즈마리의 성장 지원 상자’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뇌신’ 클래스 이용자는 특별 전용 아이템 ‘뇌신의 팔찌 (기간제)’를 사용해 근거리 대미지, 근거리 명중, 뇌격 스킬 발동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모든 리니지M 이용자는 새로운 에피소드 업데이트 기념 ‘TJ 쿠폰’ 2종을 받을 수 있다. ‘TJ 쿠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엔씨(NC)는 12일 오후 2시부터 마법인형 피규어(Figure, 모형장난감) ‘아트토이-신성검사 시즌2’ 사전 판매를 시작한다. 이용자는 리니지M 클래스인 ‘신성검사’와 마법인형 9종, 각종 베이스(마법진, 원형 투명, 구각형 투명), 아이템 쿠폰으로 구성된 피규어를 구매할 수 있다.

 

피규어 사전 구매자(12일~18일)는 24일 오후 4시 이후 문자 메시지(LMS)로 사전 구매 혜택 쿠폰과 아트토이 상품 쿠폰을 받는다. 게임 내에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아트토이] 신비한 카드 뽑기팩 선택상자’, ‘[아트토이] 스킬카드 뽑기팩 상자’ 등을 얻는다.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피규어 판매를 기념한 이벤트(‘마법인형 대소동’ 미니게임, 아트토이 시즌2 기대평)에도 참여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