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커뮤니케이션즈, BL게임 ‘함부로 소설 쓰지 맙시다' 텀블벅 200% 초과 달성

2022년 08월 08일 18시 36분 21초

AK커뮤니케이션즈(대표이사 이동섭)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게임 ‘함부로 소설 쓰지 맙시다’가 텀블벅 크라우드 펀딩에서 목표 금액 200%를 초과 달성했다고 8일 밝혔다.

 

게임 함부로 소설 쓰지 맙시다는 자신이 쓴 소설 속 주인공이 되어 버린 작가 ‘태람’의 이야기를 다룬 BL(보이즈 러브)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2022년 하반기 모바일과 PC 플랫폼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유저는 주인공 ‘태람’의 입장이 되어 게임을 진행한다. ‘선택지’를 통해 3인의 매력적인 공략 캐릭터들과 특별한 로맨스를 즐길 수 있다.

 

함부로 소설 쓰지 맙시다는 웹소설 원작의 안정적이고, 몰입감 있는 시나리오, ‘환상중독’, ‘창은’ 등 유명 일러스트레이터의 참여, ‘박요한’, ‘김민주’, ‘정의택’, ‘이주승’ 호화로운 성우진 등의 요소로 인해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펀딩 시작 일주일 만에 목표 금액 200%를 초과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7월 15일부터 시작한 이번 크라우드 펀딩은 8월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펀딩 후원자들에게 ▲스마트톡 ▲아트북 ▲성우 인터뷰&OST USB ▲전용 박스 ▲스노우볼 키링 ▲아크릴스탠드 등을 리워드로 제공한다. 세부 사항은 텀블벅 페이지와 공식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AK커뮤니케이션즈의 이동섭 대표는 “디지털 콘텐츠의 시대가 오면서 폭발적으로 성장한 ‘BL 콘텐츠 시장’은 소설, 웹툰, 웹드라마 등으로 다변화하고 있다”라며 “많은 관심과 응원에 감사드린다. AK커뮤니케이션즈는 시대에 변화에 발맞춰 인디고 브랜드를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 BL 콘텐츠 사업을 통해 축적한 노하우와 전문 인력을 활용해 앞으로도 양질의 콘텐츠로 보답할 예정”이라 전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