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디셈버, 신규 에피소드 ‘오르테미스’ 업데이트 단행

2022년 08월 05일 13시 38분 14초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UNDECEMBER)’에서 신규 에피소드 ‘오르테미스’를 공개하고,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5일 밝혔다.

 

‘오르테미스’는 ‘언디셈버’ 출시 뒤 처음 추가되는 신규 지역이다. 24개의 메인 스테이지와 9개의 서브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8종의 보스(Boss)와 100종 이상의 몬스터, 74종의 NPC(Non-Play Character)가 등장한다.

 

이와 함께 상위 난이도인 ‘챌린지 모드’를 추가하고 신규 룬 30종(스킬 룬 17종, 링크 룬 1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카오스 던전’ 방식을 개편했으며, 카오스 등급의 신규 레이드 및 강림 레이드를 추가해 도전 욕구와 플레이 성취도를 더욱 높였다.

 

라인게임즈는 ‘오르테미스’ 추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예약 보상으로 업데이트 이후 접속 시 ‘룬 육각 에센스’와 ‘펫 기능’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18일까지 게임 출석 일자에 따라 ‘스킬 룬 전설 상승 에센스’ 및 ‘베스페르 에센스’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규 이용자가 보다 빠르고 편하게 게임에 정착하는 것을 돕기 위한 이벤트로 ‘신규 유저 출석 이벤트와 처치 경험치 50%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