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56번째 신규 캐릭터 ‘피올로’ 등장

2022년 08월 04일 17시 36분 16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4일, 님블뉴런(대표 김승후)이 개발하고 자사와 함께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에 56번째 신규 캐릭터 '피올로'를 공개했다.

 

피올로는 빈민가에서 태어난 무술가 캐릭터로, 쌍절곤을 이용한 스킬들이 특징이다. 패시브 스킬로 ▲장비의 스킬 대기 시간 감소 효과를 받지 않는 대신 공격 속도 증가, ▲3초 이상 휴식하면 ‘단련의 성과’ 스택을 획득하고, 해당 스택 보유 시 ‘응징자’ 스킬 사용 후 기본 공격이 치명타로 나가는 ‘단련광’을 보유했다.

 

이와 함께 ▲쌍절곤을 빠르게 휘둘러 범위 내 적에게 연속 스킬 피해를 입히는 ‘쌍절난격’, ▲쌍절곤을 강하게 내리쳐 피해를 주고 이동속도를 감소시키는 ‘내려치기’, ▲일시적으로 저지 불가 상태가 되는 대신 모든 투사체를 밀치는 ‘튕겨내기’, ▲지정한 방향으로 쌍절곤을 던지고 적중할 시 대상을 뒤로 밀치는 ‘사슬묶기’, ▲쌍절곤을 올려쳐 공중에 띄우는 ‘올려치기’, ▲’내려치기’, ‘휘두르기’, ‘올려치기’가 활성될 때마다 ‘기합’을 1개 획득하고, 2개의 ‘기합’을 소모할 시 시전 방향으로 돌진해 대상을 관통하며 피해를 주는 ‘응징자’로 구성됐다.

 

신규 캐릭터 추가와 함께 ‘코발트 프로토콜’도 개선됐다. 상점에 ‘분쇄기’ 영역이 추가되어 부활 중에도 ‘인퓨전 상점’을 열어 분쇄기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9월 2일까지 ‘루미아 인기투표’ 이벤트가 진행된다. 각 주차별 투표를 통해 최종 1등이 되는 캐릭터는 영웅 등급의 스킨이 제작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게임 플레이와 관련된 각종 미션을 성공할 시 투표권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획득한 포인트를 다양한 보상들과 교환할 수 있다.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이다. ‘다음 게임(Daum 게임)’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 PC방에서 게임을 즐길 경우 모든 캐릭터 자유이용과 함께 게임머니 50%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