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대학교, 게임아트·웹툰애니 공모전 개최

2022년 08월 04일 15시 18분 03초

동양대학교(총장 이하운)가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게임아트 및 웹툰애니메이션 공모전을 개최한다. 오는 8월 22일까지 중고생들의 게임·웹툰·애니 분야 그래픽디자인 작품을 모집하는 이번 공모전은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후원한다.

 

이번 공모전은 동양대학교의 게임학부와 웹툰애니메이션학과가 처음으로 개회하는 행사이다. 출품분야는 게임아트, 웹툰, 애니메이션 등이다. 장르와 스타일 및 기술적 제한에 관계없는 디지털 혹은 수작업 작품을 응모할 수 있다. 월간 미대입시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중이며, 마감은 8/22(월)이다.

 

접수된 응모작들은 동양대학교의 게임 및 웹툰애니메이션 교수진이 작품을 엄선하여 총장상, 학부(과)장상, 엔씨(NC)특별상과 상금 및 상품을 수여한다. 수상자 전원에게는 수상실적 증명서 발급과 함께 엔씨(NC) 기업탐방의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공모전을 후원한 엔씨(NC)의 장현영 상무는 “게임, 웹툰, 애니메이션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진행한 작품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꼭 잡으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작품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를 받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합니다.”라며 학생 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동양대학교 이하운 총장은 “이번 공모전에 창의적이고 참신한 자유주제의 게임아트,웹툰·애니메이션 작품들을 많이 응모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동양대학교는 엔씨(NC)를 필두로 게임 및 웹툰애니메이션 업계와 왕성한 소통을 바탕으로 대학과 기업 그리고 학생들까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프로젝트들을 준비하겠습니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동양대학교는 동두천캠퍼스에 게임학부(게임아트·게임테크 전공), 웹툰애니메이션학과, 디자인학부(시각디자인·공간디자인 전공), 공연영상학부, AI빅데이터융합학과 등 K콘텐츠 및 메타버스 제작에 필수적인 게임엔진 및 그래픽디자인 역량을 펼칠 수 있는 전공들이 개설되어 있으며, 9.13(화) ~ 9.17(토) 기간 동안 2023년도 수시모집 원서를 접수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