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4, 극강의 전투력에 도전하라! ‘용신기’ 업데이트

2022년 08월 04일 14시 23분 47초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MMORPG <미르4>가 이용자들의 전투력 상승을 지원하는 신규 장비 ‘용신기’를 4일(목) 업데이트했다.

 

먼저, 강력한 용의 힘을 가진 신규 장비 용신기는 신홀(지팡이), 익장(망토), 보관(왕관), 인(옥쇄), 천서(책) 등 총 5종으로 구성됐으며 지옥토벌, 문파 도전의 보상 및 제작으로 획득 가능하다.

 

용신기 제작에는 공통재료 용의 구슬, 운철, 흑철과 용재료, 만년재료 등이 필요하다. 제작 핵심 요소 운철은 신규 위업 퀘스트 해룡의 안식처에서 구할 수 있다.

 

해룡의 안식처 퀘스트를 완료 후 해당 위업을 달성할 시 보상으로 귀갑석을 제공한다. 이를 모아 용신기 제작 재료 운철 상자로 교환할 수 있으며 또 다른 제작 재료 빙정석은 선계 정령촌 NPC상점에서 흑철을 지급하고 구입하면 된다.

 

또한, 운철을 사용해 기존 장비를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는 특수 감정 기능을 새롭게 선보인다. 영웅 등급 이상의 장비에 감정 슬롯이 추가되고, 일정 확률로 향상된 능력치를 얻을 수 있다.  

 

한편, <미르4>는 7일씩 총2회 출석 이벤트를 통해 용구슬 소환권을 각각 5장, 10장씩 선물한다. 더불어 총 5종의 신규 의상과 모자가 공개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