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메이플스토리’ 테마 업데이트

2022년 07월 21일 15시 34분 48초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에 ‘메이플스토리’와의 컬래버레이션 테마를 21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카트라이더’에 각종 ‘메이플스토리’ 요소들이 추가된다. 먼저, ‘빅토리아 중형택시 V1’, ‘핑크빈 택시 V1’ 등 신규 스피드 및 아이템 카트바디와 ‘핑크빈’, ‘토벤머리 용사’ 등 신규 캐릭터를 선보인다. 또, 이용자들의 추억을 자아내는 ‘메이플스토리’의 지역 ‘헤네시스’와 ‘리스항구’를 배경으로 하는 신규 트랙 4종도 업데이트된다. 이 외 ‘슬라임’, ‘주황버섯’ 등 ‘메이플스토리’의 몬스터들이 펫과 풍선 등 치장성 아이템으로 추가된다.

 

‘카트라이더’ X ‘메이플스토리’ 테마 영상 2탄 ‘핑크빈 편’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리스항구’에서 평화롭게 휴식을 취하고 있던 다오와 친구들이 갑작스럽게 난입해서 카트를 빼앗아 도망가는 핑크빈을 보고 놀라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7월 7일 이후 가입한 신규 라이더 및 5월 1일부터 7월 6일까지 접속 기록이 없는 복귀 라이더가 8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몬스터 V1’ 등 원하는 무제한 카트바디 및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는 ‘환영해요 상자’와 ‘메이플스토리’ 테마 관련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단풍잎의 환영 인사 상자’를 선물한다. 또, 오늘(21일) 오후 8시부터 9시 10분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라이더에게 ‘핑크빈 펫(무제한)’을 선물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