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II: 레저렉션, 캔맥주 ‘데블즈 블러드’ 전국 출시

2022년 07월 14일 12시 05분 40초

지옥불 열기로 달아오른 이번 여름, 새롭게 선보이는 디아블로 맥주가 전국에 차디찬 냉기를 선사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지속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디아블로® II: 레저렉션™(Diablo® II: Resurrected™)의 순항을 더 많은 팬들과 기념하기 위해, 한층 대중적인 풍미로 탄생한 새로운 디아블로 맥주인 데블즈 블러드(Devil’s Blood) 캔맥주를 전국 대형 편의점 등을 통해 선보인다.

 

작년 가을, 디아블로 II에 등장하는 다섯 악마들에게 영감받은 독특하고 흥미로운 맛을 담은 한정판 수제맥주 세트 ‘호라드림의 상자’를 선보인데 이어 또다른 디아블로 속 지옥의 맛을 선사하기 위해 내놓은 ‘데블즈 블러드’는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맥주를 표방한다. 맥파이 브루잉 컴퍼니 및 플래티넘크래프트맥주와의 협업 프로젝트로 탄생한 ‘데블즈 블러드’는 호밀(Rye)을 스페셜 몰트로 사용해 쌉쌀한 맛을 자아내는 레드 에일 맥주다. 게임과 맥주를 동시에 즐기는 팬들의 소비 취향을 겨냥해, 6%의 알코올 함량으로 청량하면서도 쌉쌀하고 매력적인 맛의 맥주로 제조됐다.

 

디아블로 II에 등장하는 어둠의 방랑자(The Dark Wanderer)를 전면에 내세운 캔 디자인은 어둡고도 강렬한 분위기의 디아블로 특유의 감성을 자극한다.

 

‘데블즈 블러드’는 이번 주부터 국내 주요 편의점을 통해 전국에 본격 유통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