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빌, 신규 캐릭터 드레이큰 영상 공개

2022년 07월 14일 11시 49분 23초

액션스퀘어(205500, 대표 김연준)가 자사의 콘솔 PC플랫폼 슈팅액션 게임 ‘앤빌(ANVIL)’의 신규 캐릭터 ‘드레이큰’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 속 신규 브레이커인 ‘드레이큰’은 새로운 무기 타입인 ‘검’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시즌 2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등장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드레이큰에 대한 재미요소와 함께 박진감 넘치는 근접전투와 캐릭터 소개 등을 통해 유저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드레이큰은 근접 타입의 슈터 무기인 ‘검’을 사용해 신규 상태이상인 ‘출혈’을 통해 10초간 대상이 받는 피해를 3% 증가시킬 수 있으며 최대 5중첩 상태가 되면 대상의 최대 체력의 5%만큼의 피해를 줄 수 있다.

 

한편 앤빌 시즌2에서는 게임을 새로 시작하는 신규 유저에게 기본 유물을 기본적으로 지급되어 보다 빠르게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특히 은하계 구성 변경과 함께 기존 Xbox 유저와 스팀유저 간 코드 매칭 기능 추가됐다. 시즌 챌린지 모드 개편을 통해 행성 난이도를 균등하게 제공하며 기존 15개 행성 외에도 도전가능한 엑스트라 도전 행성 15개가 추가됐다.

 

앞서 ‘앤빌’은 스팀(얼리억세스)과 엑스박스 콘솔(게임프리뷰), 엑스박스 게임패스를 통해 출시된 바 있으며, 시즌2 업데이트 이후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