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256가지 조합 가능한 신규 의상 출시

2022년 06월 17일 13시 11분 21초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PC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이 유저들의 개성을 돋보이게 할 새로운 의상 아이템을 출시했다.

 

오디션은 2022년 6월16일 점검을 통해 골프웨어 느낌의 "화창한 필드 위에서 가벼운 운동 커플룩" 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의상은 헤어, 상의, 하의, 신발 등 4부위(남여 각 1종)로 구성했다.

 

이번 아바타에는 특히 처음으로 염색 기능이 도입됐다. 유저들은 기본 색상 외에 그린, 퍼플, 핑크, 스카이블루 등 4가지 염색물약을 사용해 부위별로 원하는 색상으로 변경할 수 있다.

 

아바타 1부위 당 4가지 색상, 총 256가지 조합으로 개성을 뽐내는 게 가능하다. 염색물약은 최근 선보인 의상 교환소 시스템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염색을 되돌릴 수도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골프웨어 느낌의 아바타를 통해 유저들의 오디션 패션 라이프가 더욱 풍성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염색이 가능한 아바타를 주기적으로 선보여 새로운 아바타 꾸미기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입력하면 캐릭터가 춤추는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이다. 최신 K-POP은 물론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음원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의 패션 아이템도 갖추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