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ise: A Simple Story - 데피니티브 에디션, 디지털 버전 6월 16일 국내 정식발매

2022년 06월 16일 12시 53분 54초

㈜디지털터치는 Untold Tales와 협력하여, Piccolo Studio에서 개발한 사랑과 상실에 대한 모험을 담은 3D 어드벤처 게임인 Nintendo Switch™ 『Arise: A Simple Story - 데피니티브 에디션』 디지털 버전을 2022년 6월 16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으로 지원한다.

 

『Arise: A Simple Story』는 추억을 벗삼아 자신의 의지로 시간을 넘나드는 두 인물의 달콤하면서도 씁쓸한 인생의 여정을 그리는 어드벤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전생에서의 달콤하면서도 씁쓸했던 시절을 회상하기 위해 시간의 흐름을 조절하고 퍼즐을 풀면서 주변환경들을 재구성해 나가야 한다. 여정 속에서 사랑과 상실에 대한 추억이 풍경을 통해 시시각각 변화하며, 이로 하여금 플레이어에게 다른 시각으로 인생을 바라볼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고 신선한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본 게임의 가장 독특한 특징이다. 또한 Piccolo Studio의 아티스트들이 그려낸 화려한 추억과 감정의 세계, 소울 넘치는 사운드트랙, 그리고 아름다운 연출까지 하나로 어우러져 ‘사랑’, ‘상실’, ‘인생의 고난’, ‘기쁨과 슬픔’에 대한 고찰과 깊은 감동, 그리고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Nintendo Switch™로 새롭게 출시되는 『Arise: A Simple Story - 데피니티브 에디션』은 기존 다른 플랫폼으로 출시된 버전에서는 즐길 수 없었던 커스텀 포토모드와 자이로스코프 기능을 지원하며, 100페이지가 넘는 분량의 디지털 아트북과 18종의 트랙이 담긴 디지털 사운드트랙까지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할 다양한 콘텐츠들을 플레이어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6월 16일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 Nintendo Switch™ 『Arise: A Simple Story - 데피니티브 에디션』디지털 버전은 닌텐도 e숍 및 닌텐도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를 통해 구입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심의등급은 전체이용가다. 본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터치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