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생성부터 미리, '세인츠 로우 보스 팩토리'

세인츠 로우에 대비한 보스 만들기
2022년 06월 13일 23시 14분 59초

코흐 미디어는 딥 실버와 볼리션이 개발하고 H2 인터렉티브를 통해 오는 8월 국내 출시 예정인 '세인츠 로우'의 핵심 기능 캐릭터 커스텀을 즐겨볼 수 있는 독립 데모 게임 '보스 팩토리'를 지난 10일 오전 2시부터 공개했다.

 

보스 팩토리는 세인츠 로우가 창조되는 공간이다. 볼리션이 커스터마이징의 한계를 없애면서 커스텀에 주어진 자유도는 신작 세인츠 로우 리부트를 정의하는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보스 팩토리에서 자신만의 보스 캐릭터를 통해 마음껏 자신의 페르소나를 표현할 수 있다. 보스 팩토리에서 유저는 자신의 보스 캐릭터를 마음 가는 대로 자르고 붙이고 바꿀 수 있다. 의상과 헤어스타일, 신발, 액세서리, 체형 옵션은 물론이고 얼굴도 비대칭으로 세세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8종의 목소리와 다양한 감정 표현 옵션까지 준비되어 있어 유저들이 창의력을 마음껏 시험하고 뽐낼 수 있는 공간이 된다.

 

현재 보스 팩토리는 엑스박스 스토어,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에픽 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 자유로운 보스 만들기

 

보스 팩토리는 서두에서 이야기했던 것처럼 세인츠 로우의 캐릭터 커스텀 기능을 독립시킨 데모 게임이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보스 팩토리에서 세인츠 로우에 탑재될 캐릭터 생성 도구를 활용해 나만의 세인츠 로우 보스 캐릭터를 만드는 것이 가능하며 이를 저장해 출시 후 연동을 통한 보스 캐릭터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내 보스를 글로벌 서버에 공유해 다른 플레이어와 공유하거나 다른 플레이어가 직접 만들고 공유한 보스를 다운로드할 수도 있다. 또한 보스 팩토리 전용사이트에서 세인츠 로우 계정을 만들면 정식 출시 이후 본 게임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마샬 로켓 런처를 획득할 수 있다.

 

보스 팩토리를 시작하면 캐릭터 생성이나 사전 구매, 커뮤니티 등의 기능이 준비되어 있다. 보스 캐릭터는 캐릭터의 신체 특징과 의복, 액세서리 등 커스터마이즈 기능을 적극 활용할 수 있다. 플레이어가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것들은 크게 의상부터 몸, 피부와 머리카락, 머리, 얼굴, 타투, 그리고 음성을 포함한 성격까지다. 또한 프리셋이 8종 준비되어 있어 준비된 남성 및 여성 캐릭터를 만들 수 있으며 처음부터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이미 완성된 스타일에서 캐릭터를 발전시킬 수도 있다.

 

 

 

의상도 종류에 따라 모자나 헬멧 등 세인츠 로우 특유의 유머러스한 의상들도 존재하고, 상체도 셔츠와 재킷, 목걸이, 속옷, 손, 팔목 등을 설정하는 것이 가능하다. 피부 색조나 유형도 인간을 벗어난 색상까지 적용할 수 있으며 핏줄이나 근육 선명도 등을 통해 캐릭터의 외견을 우락부락하게 만들어버리는 방법도 있다.

 

만족스러운 캐릭터 생성에 집중하는 게이머라면 보스 팩토리만 가지고도 제법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보스 저장으로 자신의 완성한 캐릭터를 저장해둘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