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클래스101과 ‘레고 듀플로 클래스’ 협업 진행

2022년 05월 11일 13시 50분 10초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과 협업한 ‘레고 듀플로 두뇌 발달놀이’ 클래스를 공개했다.

 

클래스101 플랫폼을 통해 선보이는 이번 클래스는 평소 아이들의 놀이 콘텐츠가 고민인 보육자들을 위한 무료 온라인 클래스다. 레고코리아는 놀이를 통해 영유아의 성장 발달을 돕는 레고 듀플로의 브랜드 캠페인 ‘가능성을 위한 큰 시작(Start Off Big)’의 일환으로 이번 협업을 진행했다.

 

클래스 진행은 육아 코칭 전문가 이민주 크리에이터가 맡아 18~48개월 영유아를 위한 ‘레고 듀플로’를 활용한 다양한 놀이법과 놀이 노하우를 전한다. 특히 ‘레고 듀플로’와 함께 신체부터 인지, 창의력, 사회성, 정서까지 아이들의 성장에 꼭 필요한 5대 발달 영역을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법을 커리큘럼으로 구성, 역할놀이와 언플러그 코딩 등 새로운 놀이법을 배울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클래스 수강자 대상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수강 후 아이와 레고 듀플로로 노는 모습, 아이가 완성한 레고 작품 사진, 혹은 클래스에서 소개한 놀이 중 아이와 가장 하고 싶은 놀이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레고 듀플로 즐거운 우리집(10929)’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레고코리아는 이달부터 육아 전문 매거진 ‘앙쥬’와 함께 개발한 ‘레고 듀플로 놀이법’ 온라인 영상 클래스 시리즈를 자사 공식 유튜브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5대 핵심 발달 영역별로 집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놀이법을 소개하고 아이의 가능성과 자존감을 키워주는 칭찬 및 놀이 팁도 함께 제공한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아이의 두뇌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기인 만큼 육아 고민도 가장 높은 영유아 부모들을 위한 다양한 놀이법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전문가들이 소개하는 레고 듀플로의 무궁무진한 활용법은 물론 우리 아이를 위한 두뇌 발달 노하우도 얻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