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삼국지' 한국어 패키지판, 7월 21일 출시 결정

2022년 04월 28일 16시 17분 07초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열혈 시리즈』 35주년 기념 최신작, 「열혈삼국지」의 한국어 패키지판이 2022년 7월 21일 (목)로 출시일이 결정되었다고 발표하며, 게임 내 콘텐츠인 ‘삼국영웅록 ~적벽의 장~’에 대한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열혈삼국지」는 『열혈 시리즈』의 35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된 벨트 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삼국지연의’의 ‘관우(쿠니오)’를 주인공으로 하여 난세를 헤쳐 나가는 유쾌한 코미디 액션을 그리고 있다.

 

그 밖에 친숙한 캐릭터들도 다양한 장수와 군사로 등장하여 삼국지 세계관이 『열혈 시리즈』 특유의 색깔로 표현되면서, 난세의 시작인 ‘황건적의 난’과 ‘적벽대전’ 등을 코미컬한 액션과 함께 즐길 수 있다.

 


 

■ ‘삼국영웅록 ~적벽의 장~’ 소개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환경에서 함께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삼국영웅록 ~적벽의 장~’에서는 강력한 보스가 기다리고 있는 10개의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다. 총 24명의 캐릭터를 고를 수 있으며, 설정을 통해 아군까지도 공격할 수 있어 『열혈 시리즈』 특유의 난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 「열혈삼국지」 게임 소개

 

-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액션!

버튼을 누르기만 해도 발동되는 다채로운 필살기로 앞을 가로막는 적들을 시원하게 무찌르자!

10가지의 화려한 계략을 상황에 맞게 사용하여, 전황을 단숨에 유리하게 만들 수 있다.

 

- 난세에 펼쳐지는 장대한 모험

스토리 모드에서는 ‘황건적의 난’이나 ‘적벽대전’ 등 삼국지의 장대한 스토리가 『열혈 시리즈』 특유의 장난기 넘치는 맛으로 어레인지되어 있으며, 최대 2명의 협력 플레이로 친구와 함께 적들을 물리쳐 한층 더 신나게 플레이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