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울트라 에이지’ PC 버전 출시 첫 공개… PC-콘솔 버전 퀄리티 상향

울트라 에이지 로드맵 간담회
2022년 04월 21일 13시 34분 43초

인트라게임즈는 자사의 대표작 ‘울트라 에이지’의 로드맵 간담회를 21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이번 간담회에서 울트라 에이지 PC 버전의 출시일과 개선점 등에 대해 설명했고, 넥스트스테이지 강현우 대표 등이 참석해 관련 설명을 했다.

PC 버전 울트라 에이지는 그래픽을 비롯해 게임 플레이, 기타 콘텐츠까지 여러 방면에서 다듬었다. 배경 전반적인 부분과 전 챕터 그래픽 퀄리티를 높였으며 주인공 에이지의 외형도 개선했다. 또 프레임 개선과 그래픽 옵션 추가, 난이도 및 게임 레벨 디자인을 조절했다.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게임 내 플레이 요소도 일부 수정했다.

사운드의 경우, 기존 적용된 영어 일본어 보이스를 전면 재녹음해 몰입감을 높였다. 각종 버그 개선과 PC 유저를 위한 게임 내 옵션도 추가했다.

강현우 대표는 “전반적인 개선 내용 발표 외에도 추가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무료 DLC도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무료 DLC에는 게임의 스토리 모드를 모두 클리어한 유저들을 위한 엔드 콘텐츠를 비롯해 로그라이트 스타일의 게임 플레이, 여러 선택을 통해 성장하는 방식 도입, 수집 요소 등이 선보인다. DLC는 올 이른 하반기에 무료 제공된다.

출시일 발표와 함께, 인트라게임즈는 울트라 에이지의 개선점 및 추가 내용이 PC 버전을 비롯해 PlayStation 4, Nintendo Switch 버전에도 일괄 적용된다고 밝혔다. 콘솔 버전에는 추후 빠른 시일 내 적용될 예정이다.

강현우 대표는 “출시 후 약 7개월 간 울트라 에이지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것에 대해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개선을 통해, 울트라 에이지가 하이 스피드 액션에 보다 충실하고 인디 게임 이상의 가능성을 인정받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PC 버전 울트라 에이지는 4월 28일 출시될 예정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