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그룹 5개 주요 기업, 대규모 경력직 채용 실시

2022년 04월 18일 12시 22분 39초

컴투스 그룹의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 컴투스플랫폼(대표 송재준), 컴투버스(대표 이경일), 펀플로(대표 손경현)등 5개 주요 기업은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지금 원클릭!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컴투스 그룹 대규모 경력직 채용은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며 컴투스 그룹의 주요 기업들이 참여해 지원자들에게 폭 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모집 분야는 블록체인, 메타버스, 게임제작, 게임사업, 플랫폼, 경영지원 등 6개 분야이며, 세 자리 수 수준의 대규모 경력직을 채용할 예정이다.

 

이번 대규모 채용은 번거로운 자기소개서 작성 없이 3분이면 간편하게 지원할 수 있는 ‘원클릭’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원자들은 이름, 연락처 등 기본 정보와 자유 양식의 포트폴리오만 등록하면 간편하게 지원할 수 있으며 5개 기업 간 중복 지원도 가능하다. 또한 ‘5분 전화 인터뷰’와 ‘화상 면접’을 활용해 대면을 최소화하고, 빠르게 채용 절차를 진행한다. 채용 관련 문의는 ‘컴투스 채용’ 카카오톡 친구 등록을 통해 1:1 개별상담이 가능하다.

 

최종 합격자는 입사와 동시에 일주일 간 리프레시 휴가가 주어지며, 직원들과 함께 성장하는 컴투스 그룹의 선진적 기업 문화와 복지제도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컴투스 그룹은 작년 포괄임금제를 폐지했으며, 사내 식당에서 조식/중식/석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매년 200만원 상당의 복지카드를 비롯해 다양한 직원 중심의 복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컴투스 그룹은 모바일게임 시장을 개척해온 리딩 컴퍼니다. 수준 높은 게임 제작 노하우와 서비스 역량을 바탕으로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등 다수의 글로벌 스테디셀러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컴투스 그룹은 넥스트 라이프 플랫폼을 지향하는 메타버스 사업, ‘컴투버스’와 함께 블록체인 신사업을 활발히 추진하며 Web3 기반 ‘C2X 블록체인 플랫폼’에 MCP(Master Contents Provider)로 참여하는 등 차세대 게임 생태계 구축에도 앞장서고 있다. 컴투스홀딩스와 컴투스는 올해 C2X 블록체인 플랫폼에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월드 오브 제노니아’ 등 블록버스터급 MMORPG와 10종 이상의 하이 퀄리티 Web3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