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박스게이밍, e스포츠 NFT ‘메타 토이 게이머즈’ 민팅 ‘완판’

2022년 03월 24일 14시 17분 14초

e스포츠 기업 샌드박스게이밍(SBXG)이 발행한 대체불가능토큰(Non-Fungible Token, NFT) 메타 토이 게이머즈(MTG)가 ‘0.1초 완판’에 성공하며 샌드박스네트워크 계열 NFT의 저력을 입증했다.

 

샌드박스게이밍(대표 이필성)은 e스포츠 프로 게임단 PFP NFT(Profile Picture NFT, 프로필 사진형 NFT) 메타 토이 게이머즈(Metatoy Gamers, MTG)가 23일 5,000개 전량 판매되었다고 24일 밝혔다.

 

샌드박스게이밍이 발행한 메타 토이 게이머즈는 샌드박스네트워크의 PFP NFT 프로젝트 메타 토이 드래곤즈와의 첫 번째 협업 프로젝트로, NFT 기반 거버넌스를 구축하고 e스포츠 비즈니스를 블록체인 영역으로 확대하기 위해 발행된 클레이튼(Klaytn) 기반 NFT다.

 

샌드박스게이밍은 메타 토이 게이머즈를 23일 ▲오후 10시(KST) MTDZ 및 MTB 등 파트너 프로젝트 홀더와 샌드박스게이밍(SBXG) 팬을 대상으로 2,000개 ▲오후 10시 30분 일반 대중을 대상으로 3,000개 씩 각 2차례 발행했다.

 

샌드박스게이밍의 메타 토이 게이머즈 ‘완판’은 지난 2월 샌드박스네트워크가 발행한 메타 토이 드래곤즈 ‘완판’에 연이은 기록이다. 샌드박스네트워크 NFT 프로젝트의 잇따른 성공은 최근 다소 침체되어 있던 클레이튼(Klaytn) NFT 시장의 분위기를 환기시켰다.

 

샌드박스게이밍은 메타 토이 게이머즈 프로젝트에 참여한 홀더에게 ▲세계 대회 초대 및 항공권 ▲홈구장 및 클럽하우스 행사 시 VIP 룸 및 숙박권 ▲샌드박스게이밍의 프리미엄 PC방 ‘포탈(PORTAL)’ 무료 이용권 ▲각종 행사 초청권 등 등급별 오프라인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주요 마케팅과 비즈니스 활동뿐만 아니라 선수 트레이딩 등 선수단 운영에 대한 의사결정에 참여 ▲대회 성적에 따른 상금, 스킨 수익에 연동되는 혜택 등 실질적인 거버넌스 참여 기회도 부여될 계획이다.

 

샌드박스게이밍 정인모 CSO(최고전략책임자)는 “이번 ‘완판’은 메타 토이 게이머즈가 PFP NFT를 통해 이루고자 하는 e스포츠 산업의 확장 비전과 가능성을 많은 홀더 분들이 공감해 주신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메타 토이 게이머즈를 중심으로 명확한 비전을 제시하며 PFP NFT 등 블록체인과 연계된 e스포츠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