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나나루, 3월 24일 닌텐도 e숍 및 Steam 정식 출시

2022년 03월 24일 13시 45분 53초

게임 퍼블리셔 CFK는 오늘(3월 24일, 목), 신작 횡스크롤 액션 게임 「슈퍼 나나루 (SUPER NANARU)」를 Steam과 닌텐도 e숍을 통해 글로벌 동시 발매한다고 전했다.

 

「슈퍼 나나루 (SUPER NANARU)」는 귀여운 빵집소녀 「나나루」와 함께, 빵을 모두 빼앗아간 말썽쟁이 악마 「야코」를 뒤쫓아 마을 각지를 모험하는 게임이다.

 


 

● 「나나루」와 함께 떠나는, 빵을 되찾기 위한 대모험!

 

「야코」를 붙잡기 위해 길을 나서는 「나나루」의 앞엔 각종 적과 장애물이 가득하다. 플레이어는 「나나루」의 점프로 여러 난관을 극복하는 한편, 매섭게 공격해오는 보스들에 맞서 빼앗긴 빵을 되찾고, 마을의 소란을 해결하기 위한 대결을 펼친다.

 

● 심플한 컨트롤로 부담 없이 즐기는 도전

 

간단한 조작과 직관적인 플레이 방식이 돋보이는 본 작품은 밟으면 빠르게 이동하는 바나나 껍질, 닿으면 반대쪽으로 튀어오르는 벽 등의 개성적인 기믹이 등장하여, 점프를 다채롭게 활용해 각종 스테이지를 공략해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실패하더라도 구간마다 존재하는 체크포인트에서 몇 번이고 다시 도전할 수 있어 스테이지 공략의 부담이 크게 줄어드는 것도 놓칠 수 없는 특징이다.

 


 

● 보너스 요소로 모험을 더욱 다채롭게

 

모험 중에 발견하는 황금잎을 이용하면 좀 더 귀여워진 '꼬마 나나루', 신비로운 느낌의 '마녀' 등 각양각색 매력을 뽐내는 「나나루」의 코스튬을 포함한 다양한 보너스 요소를 수집할 수 있다.

 

더불어, 방어막이나 트리플 점프 등 보너스 요소만의 특징을 활용하면 스테이지를 좀 더 수월하게 공략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적극적으로 보너스 요소를 수집해 「나나루」의 모험을 더욱 다채롭게 즐겨보자.

 

빼앗긴 빵을 되찾기 위한 「나나루」의 대모험 「슈퍼 나나루 (SUPER NANARU)」는 오늘(3월 24일, 목) Steam과 닌텐도 e숍을 통해 정식으로 발매된다. 발매를 기념해 닌텐도 e숍에선 4월 6일(수)까지, Steam에선 3월 30일(수)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꼭 놓치지 말자.

 

 

 ​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