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스트레인저 오브 파라다이스 파이널 판타지 오리진' PC 버전 독점 출시

2022년 03월 21일 14시 06분 37초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명작 IP를 배경으로 한 신작 RPG를 선보인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언리얼 엔진, 스토어 및 디지털 창작 생태계를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스트레인저 오브 파라다이스 파이널 판타지 오리진> PC 버전을 독점 출시하며, 금주의 무료 게임으로 <인 사운드 마인드>를 24일까지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독점 출시하는 <스트레인저 오브 파라다이스 파이널 판타지 오리진> PC 버전은 스퀘어 에닉스와 <인왕>, <데드 오어 얼라이브>의 팀 닌자가 공동 개발한 작품으로,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외전 격인 액션 RPG다.

 

어둠에 지배된 코넬리아를 무대로 크리스털의 빛을 되찾기 위해 주인공 잭은 동료 애시, 제드와 함께 다양한 던전에 도전하게 된다. 다채로운 액션을 구사하고 격전을 벌이며 적을 처치하는 본격적인 액션 파트는 물론, 여러 가지의 직업과 무기로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하여 육성하는 RPG적 요소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유로운 난이도 설정 등을 통해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다. 4월 18일까지 구매할 시 무기 ‘리벨리온’이 조기 구매 특전으로 제공된다.

 


 

금주 무료 게임인 <인 사운드 마인드>는 1인칭 심리 호러 게임으로, 컬트 클래식 <나이트메어 하우스 2> 개발자들의 신작이다. 이스라엘 출신의 유튜브 뮤지션 더 리빙 툼스톤(The Living Tombstone)이 작곡한 오리지널 음악과 함께 복잡한 퍼즐을 풀고, 독특한 보스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주인공은 주변 환경이 제멋대로 바뀌는 기묘한 건물의 복도에서 깨어나 정체 모를 실험의 피해자들을 발견하게 된다. 진실을 찾아 앞으로 나아가는 플레이어의 눈앞에는 괴상한 환상과 무시무시한 공포가 펼쳐지게 되고, 도저히 빠져나갈 수 없을 것 같은  자신의 정신세계 속에서 불편한 기억들을 헤쳐나가야 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이들이 열광하는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를 배경으로, 새로운 이야기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신작 RPG를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라면서,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새로운 방향성을 보여주는 <스트레인저 오브 파라다이스 파이널 판타지 오리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금주 무료 게임이자 독특한 심리 호러 게임인 <인 사운드 마인드>도 즐겁게 플레이해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