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 이스포츠, 온라인 이스포츠 교육 프로그램 개편으로 접근성 강화

2022년 01월 27일 13시 54분 42초

글로벌 이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 이하 젠지)가 작년 3월 론칭한 일반인 대상 온라인 이스포츠 교육 프로그램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 온라인(Gen.G Global Academy Online)’을 새롭게 개편하여 교육 기회를 더욱 확장한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젠지 커뮤니티인 타이거네이션(TigerNation)을 중심으로 젠지와 아카데미 수강생들이 함께 시너지를 창출하도록 도모하고, 수강생들이 커뮤니티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젠지의 교육 담당 기관인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Gen.G Global Academy; 이하 GGA)’가 독자 기술로 개발한 기존의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 온라인’은 ‘GGA 플레이(GGA Play)’라는 새로운 프로그램명으로 개편돼 이전 대비 낮은 수업료 및 보완된 커리큘럼으로 게이밍과 이스포츠에 관심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도록 진입장벽을 한층 더 낮췄다. 이 외에도 젠지는 GGA 플레이 수강생 중 이스포츠 재능을 활용해 대학 진학 또는 취업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해 교육에 중점을 둔 ‘GGA 런(GGA Learn)’ 트랙과 프로 선수 도전을 위한 ‘GGA 프로(GGA Pro)’ 트랙을 추가적으로 개설하며 이스포츠 업계 발전을 위한 인재 육성 시스템을 더욱 체계화했다.   

 

또한, 이번 프로그램 개편의 일환으로 GGA 플레이 학생들은 단순히 아카데미 수강생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젠지 타이거네이션 커뮤니티 핵심 구성원으로서 젠지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특히, 기존 젠지 이스포츠 팀 스크림 및 세미나 외에도 젠지 콘텐츠 크리에이터, 코치 및 선수 등과 지속적으로 교류할 수 있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왕관(Guan Wang)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 사장은 “GGA 플레이를 통해 게임에 관심 있는 이들이 이스포츠에 더욱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새롭게 구성했다”며 “수강생들이 젠지 타이거네이션 커뮤니티의 주요 구성원으로서 젠지 그리고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와 함께 성장하도록 도울 예정이며, 이스포츠 교육 저변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GGA 플레이는 리그오브레전드, 오버워치, 발로란트, 배틀그라운드 등 네 개 이스포츠 종목 중심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프로그램 참가 신청을 위한 접수는 1월 27일부터 시작한다. 월 99,000원의 구독 서비스로 수강 가능하며 사전 결제 시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GGA 플레이를 비롯한 모든 GGA 프로그램 관련 세부 사항은 GGA 공식 홈페이지로 문의 가능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