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전략판, 이용자와 함께하는 ‘삼전 연간 시상식’ 예고

2022년 01월 24일 13시 34분 17초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삼국지 소재의 시즌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이 출시 1주년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미리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삼국지 전략판’은 지난 2월 24일 출시된 삼국지 소재의 모바일 SLG로, 삼국지 게임의 명가 ‘코에이 테크모’의 삼국지 시리즈 정식 라이선스를 얻은 모바일 게임으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게임 전 과정에 코에이 테크모가 검수를 진행한 점과 원작 삼국지 시리즈의 아트 디자인 및 시스템 적용 등은 삼국지 마니아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으며, 가파른 상승세를 힘입어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3위까지 등극하는 성과를 냈다.

 

출시 이후에는 ‘시즌제’를 앞세운 운영으로 매번 차트를 역주행하며 높은 인기를 이어갔다. 가장 최근에 적용된 ‘적벽대전’ 시즌에서는 실제 적벽대전에서 대활약한 주유와 제갈량을 새롭게 등장시키고, 더욱 무궁한 전략을 새울 수 있는 수중 전투와 화공 등을 도입하여 이용자로부터 큰 만족도를 끌어냈다. 이를 앞세워 ‘삼국지 전략판’은 ‘적벽대전’ 시즌 적용 직후,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오는 2월, 출시 1주년을 앞둔 ‘삼국지 전략판’은 이용자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그 일환으로 ‘삼국지 전략판’은 빅데이터 통계를 기반으로 한 ‘올해의 인물’ 명단을 발표하여 치킨, 케이크 및 커피, 피자 기프티콘과 게임 굿즈 세트 등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삼국지 전략판’은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 및 동맹 등의 추억을 기리면서 1주년을 축하하는 이벤트인 ‘삼전 연간 수상식’도 개최할 계획이다.

 

한편, ‘삼국지 전략판’은 배우 안재홍에 이어 배우 최시원을 홍보모델로 기용하는 등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가는 중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국내최고의 스마트폰 커뮤니티 팬사이트

알립니다

창간 22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2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